폴 스미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남성 단독 매장 오픈
폴 스미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남성 단독 매장 오픈
  • 양세정
  • 승인 2019.02.01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의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폴 스미스(Paul Smith)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본관 6층에 남성 단독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영국의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폴 스미스(Paul Smith)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본관 6층에 남성 단독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스마트경제] 영국의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폴 스미스(Paul Smith)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본관 6층에 남성 단독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폴 스미스의 아홉번째 매장이자 다섯 번째 남성 단독 매장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명품 소비를 즐기는 남성들이 증가함에 따라 서울 핵심 상권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남성 단독 매장을 추가로 오픈했다는 설명이다.

폴 스미스 신세계 강남점은 전 세계 폴 스미스 매장과 동일한 인테리어 요소들을 적용해 꾸몄다. 모든 요소들은 디자이너 폴 스미스가 20세기를 대표하는 멕시코 건축가 루이스 바라간(Luis Barragán)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것이다.

폴 스미스 매장 특유의 나무 소재 바닥, 대담한 색채를 사용한 벽면이 특징적이며 독특한 멋을 자아내는 가구들이 더욱 세련된 공간을 완성시킨다. 디자이너가 직접 고른 그림과 사진도 전시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예술적 감성을 자극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에서는 폴 스미스의 2019 봄여름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폴 스미스는 이번 시즌 ‘희귀한 보석’을 주제로 완성한 새로운 프린트를 의류부터 슈즈,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적용했다. 폴 스미스는 이 프린트를 완성하기 위해 런던의 유명 광물 수집가 데일 로저스(Dale Rodgers)에게서 자수정, 청금석, 석영, 토파즈 등의 준보석들을 직접 대여한 뒤 디자인으로 형상화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폴 스미스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 사이에서 화려한 색상과 프린트가 특징인 폴 스미스의 인기는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시즌 보석을 주제로 제작한 컬렉션도 새롭고 특별한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