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큰맘할매순대국, 배달앱 2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bhc 큰맘할매순대국, 배달앱 2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2.05.1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한 달간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주문 시 큰맘 도시락, 안주류 등 전 메뉴 2천원 할인
큰맘할매순대국, “다양한 메뉴를 가족 및 지인들과 편안히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
bhc 큰맘할매순대국 5월 배달앱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bhc
bhc 큰맘할매순대국 5월 배달앱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bhc

 

[스마트경제]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1일 밝혔다.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은 5월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와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통해 배달 또는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2천 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요기요는 요일 관계없이 5월 한 달간, 배민은 매주 목·금·토·일요일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순대국과 소뼈 맑은 해장국, 버섯순두부 등의 국밥류 및 다양한 큰맘 도시락 메뉴는 물론, 김치찜과 할매모듬 등의 안주류 일체를 포함한 모든 메뉴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배민의 경우 해당 지역의 큰맘할매순대국 주문 페이지에서 2천 원 쿠폰 받기를 다운로드한 뒤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 완료, 요기요의 경우 주문 시에 할인 금액이 자동 적용된다. 단, 배달 주문의 경우 매장 별 최소 주문 금액 요건을 확인해야 한다. 

큰맘할매순대국은 ‘365일 큰맘으로 든든한 한 끼’ 콘셉트를 적용해 매장에서 맛보던 맛을 도시락 용기에 그대로 담아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학생과 직장인은 물론 모든 연령대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큰맘할매순대국의 다채로운 국밥 메뉴들은 저녁 모임 및 회식으로 인해 뜨끈한 국밥 한 끼로 속풀이를 원하는 많은 직장인들의 점심식사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지난 몇 년간 언택트 소비와 배달앱을 통한 식사 주문이 익숙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특정 메뉴에 국한하지 않은 다채로운 음식들을 집과 직장에서 즐기고 있다” 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큰맘할매순대국의 다양한 메뉴를 사랑하는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ag
#bh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