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닷컴 X 주렁주렁 제휴 프로모션 실시
제로투세븐닷컴 X 주렁주렁 제휴 프로모션 실시
  • 정희채
  • 승인 2022.05.1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부터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과 함께 도심 속 힐링 프로모션 실시
알로앤루, 알퐁소, 미미레브 여름 신상품 10만원 이상 구매시 주렁주렁 입장 티켓 1인권 증정
제로투세븐닷컴X주렁주렁 제휴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로투세븐
제로투세븐닷컴X주렁주렁 제휴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로투세븐

 

[스마트경제] 제로투세븐의 공식 자사몰인 제로투세븐닷컴에서 금일부터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과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일상 회복에 맞춰 고객들에게 도심 속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은 동물들과 울타리 없이 가까운 교감을 가질 수 있어 도심 한가운데서도 현대인들에게 휴식과 힐링을 제공하는 공간이다. 전국적으로 동탄 라크몽점, 타임스퀘어점, 하남점, 경주보문점 등 총 4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제로투세븐은 11일부터 알로앤루, 알퐁소, 미미레브 브랜드 구분 없이 여름 신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주렁주렁 입장 티켓 1인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총 300명에게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며, 티켓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일상 회복에 맞춰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고자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과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들과 행복한 추억 쌓아 가시길 바라며 제로투세븐닷컴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