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경북 콘텐츠 기업 판로개척 돕는다
티몬, 경북 콘텐츠 기업 판로개척 돕는다
  • 권희진
  • 승인 2022.05.1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스마트경제] 티몬은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이하 진흥원)과 손잡고 경북 소재 콘텐츠 기업의 상품화를 지원하며 온라인 판로개척을 돕는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포항 경북콘텐츠기업지원센터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박성호 티몬 제휴전략본부장 및 이종수 진흥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티몬과 진흥원은 본 협약을 통해 경북 콘텐츠 기업의 서비스 상품화와 판로개척 지원은 물론 지역 콘텐츠 산업 활성화에 나선다. 전용 기획전을 열고,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이는 등 티몬이 가진 플랫폼 경쟁력을 적극 활용해 경북의 다채로운 콘텐츠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커머스 판매 활성화를 위한 가이드라인, 키워드전략 등 필수 교육과정을 지원해 콘텐츠 상품 판로개척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줄 방침이다.

지역 크리에이터 육성 사업에도 함께한다. 진흥원의 경북콘텐츠기업지원센터를 주축으로 ‘티몬 커머스센터 오렌지스튜디오 포항’과 연계해 지역 크리에이터 양성에도 힘쓸 계획이다.

박성호 티몬 제휴전략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경북의 차별화된 콘텐츠 상품을 티몬에서 선보이게 돼 뜻깊다”며 “티몬이 보유한 콘텐츠커머스 노하우를 나누며 경북 콘텐츠 상품의 온라인 판매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Tag
#티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