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나만의 영화관 프라이빗 호캉스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나만의 영화관 프라이빗 호캉스 패키지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2.05.1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라스테이
사진제공=신라스테이

 

[스마트경제] 신라스테이는 삼성전자와 협업으로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더 프리스타일 인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더 프리스타일 인룸’은 삼성전자의 신개념 올라운드 플레이어 ‘더 프리스타일’을 호텔 객실에서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는 패키지이다. 

패키지는 투숙 기간 동안 ‘더 프리스타일’을 마음껏 이용해볼 수 있도록 본품, 포터블 배터리, 스마트 리모컨, 충전 케이블이 담긴 전용 캐리어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프리스타일’ 제품에 포터블 배터리를 장착해 객실 내에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콘텐츠 감상을 위한 기프트도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고객 모두에게는 ‘티빙(TVING)’의 OTT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티빙 스탠다드 3개월 이용권이 제공되며,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이용 및 프리미엄 팝콘까지 제공돼 영화관 못지 않은 환경에서 가성비 높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예약 고객을 위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더 프리스타일 인룸’ 패키지로 호캉스를 즐긴 다양한 모습을 촬영해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1명에게 신라스테이 숙박권과 2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X 더 프리스타일 한정판 키링 베어’를 증정한다.

패키지 구성은 △프라이빗 시네마 콘셉트룸(1박), △삼성전자 ’더 프리스타일’ (1세트) 대여 △티빙 스탠다드 3개월 이용권(1매)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이용(서초 제외) △CGV 팝콘(2개) △삼성전자 바우처(1매)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올해 말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역삼, 서초, 삼성, 해운대에서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