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2021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한화손해보험, ‘2021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2.05.1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성수(왼쪽) 한화손해보험 대표이사가 우용호 개인영업부문장, 연도대상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손해보험.
강성수(왼쪽) 한화손해보험 대표이사가 우용호 개인영업부문장, 연도대상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손해보험.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12일 충주 수안보에 자리한 회사 연수원에서 강성수 한화손해보험 대표이사, 임직원 그리고 수상자 등 2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연도대상 시상식 최고의 영예인 보험왕 타이틀은 중앙지역단 ㈜토탈보험대리점 이정우 대표가 차지했다. 

지난 1년간 장기보장성 보험 초회보험료 기준 5622만원, 자동차보험 3억6856만원, 일반보험 1억8243만원의 실적을 기록한 이 대표는 2014년 보험왕 등극한 이후 본상중 대상을 수차례 수상한 바 있다. 성실함 하나로 보험영업이란 한 길을 걷다 7년만에 다시 왕좌를 거머쥐었다. 이 외에도 창원지역단 문명옥 FP와 충북지역단 함성대 FP가 나란히 대상을, 129명의 FP들이 부문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강성수 한화손해보험 대표이사는 이날 축사에서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최고의 성과를 거둔 영업가족들에게 축하의 마음을 전한다”며 “더욱 자긍심과 명예심을 갖고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노력합시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상식이 끝난 후 한화손해보험 연도대상 수상자와 임직원들은 수안보 지역 홀몸어르신, 중증장애인 등 취약계층이 이용할 수 있는 무상 빨래방 설립을 위한 2000만원 상당의 대형 세탁기, 건조기와 용품 구입 기금을 전달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