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여자 당구 서바이벌 예능 ‘미쓰리쿠션’ 공개
웰컴저축은행, 여자 당구 서바이벌 예능 ‘미쓰리쿠션’ 공개
  • 복현명
  • 승인 2022.05.2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토로 나선 조건휘(왼쪽부터) 선수, 강동궁 선수, 조재호 선수, 서현민 선수 등이 미쓰리쿠션에서 조언을 하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멘토로 나선 조건휘(왼쪽부터) 선수, 강동궁 선수, 조재호 선수, 서현민 선수 등이 미쓰리쿠션에서 조언을 하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국내 최초 여자 당구 서바이벌 ‘미쓰리쿠션’을 지난 23일 첫 공개했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영되는 미쓰리쿠션은 총 6화로 구성됐다.

웰컴저축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웰컴스포츠’를 통해서도 매주 월, 목 오후 10시에 본편이 방영된다.

김선신 아나운서와 정용검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고 ‘당구맛집’ 김현석 위원이 해설을 맡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완성됐다.

6주간 펼쳐지는 치열한 생존게임에는 일반인을 포함해 PBA프로당구협회, 그리고 KBF대한당구연맹 소속 선수 등 다양한 지원자가 몰렸다.

이미 유튜브 등으로 유명한 당구 요정 한주희 선수를 비롯해 LPBA 최연소 참가자 조예은 선수, 그리고 ‘2021 경남고성군수배 전국당구선수권대회’ 여자 고등부 3위를 기록한 당구 꿈나무 전지우 선수를 비롯해 당장 프로무대에 출전해 활약이 가능한 선수들도 지원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실제 LPBA 최연소 참가자 조예은 선수의 모습을 담은 미쓰리쿠션 예고편은 단기간에 높은 유튜브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생존에 나서는 참가자들의 멘토에는 PBA 쟁쟁한 선수들이 함께한다. 

2022 웰컴저축은행 팀리그 MVP 서현민(웰컴저축은행 웰뱅피닉스) 선수를 포함해 ‘최강’ 조재호(NH농협카드 그린포스) 선수, ‘헐크’ 강동궁(SK렌터카 위너스) 선수, ‘영건’ 조건휘(SK렌터카 위너스) 선수가 주인공이다. 이들도 참가자들과 한 팀을 이뤄 생존 경쟁에 나선다.

웰컴저축은행은 미쓰리쿠션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부 자체적으로 진행했다.

차세대 여자 당구 스타를 발굴하고 국내 여자 프로당구 선수 저변을 넓힌다는 프로그램 기획 의도를 명확히 하기 위해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미쓰리쿠션은 숨은 당구 보석들을 발굴해 당구 저변을 넓힘과 동시에 누구나 재미있게 당구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회차가 거듭될 수록 재미뿐만 아니라 감동의 순간 등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으로 많은 시청을 부탁드린다”며 “웰컴저축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당구 컨텐츠를 활용한 이벤트 등으로 프로당구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