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델리미트(서양식 냉장 육가공 제품) 브랜드 '육공육'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육공육은 '6가지 육가공 기술에 현대적 취향을 담은 델리미트'라는 뜻을 담았다. 제품에는 ▲ 12∼48시간 저온숙성 후 열풍 건조해 식감 극대화 ▲ 원재료를 갈지 않고 굵게 썰어 씹는 식감 형성 등 CJ의 육가공 기술이 적용됐다.
CJ제일제당은 브랜드 출시와 함께 '육공육 더블 에이징 후랑크' 3종을 선보였다.
서양식 수제 햄 고유의 맛을 살리면서 한국인이 선호하는 풍부한 육즙과 톡 터지는 식감을 극대화했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아웃도어 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캠핑이나 브런치 등에서 수제 스타일의 델리미트를 즐기는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소비자 취향과 눈높이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계속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CJ제일제당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