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美 월마트 단독브랜드 상품 판매
홈플러스, 美 월마트 단독브랜드 상품 판매
  • 권희진
  • 승인 2022.05.26 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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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경제] 홈플러스는 월마트와 단독브랜드 상품 공급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26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우선 영등포점과 금천점, 부천상동점 등 전국 주요 70개 점포에서 월마트의 캠핑·아웃도어 브랜드 '오자크 트레일'과 비비큐 용품 브랜드 '엑스퍼트 그릴'의 나들이·캠핑용품 37종을 선보인다.

이어 내년까지 '그레이트 밸류', '메인스테이즈', '홀리데이 타임' 등 카테고리별 월마트 단독브랜드 상품을 순차적으로 들여와 판매할 계획이다.

홈플러스는 26∼29일에는 서울 대치동 세텍에서 열리는 '더캠핑쇼'와 다음달 3∼5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등의 캠핑용품 박람회에서 '오자크 트레일'과 '엑스퍼트 그릴'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

오재용 홈플러스 상품2부문장은 "홈플러스의 글로벌 소싱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 월마트와 정식 MOU를 맺고 단독브랜드 상품을 다양하게 들여오게 됐다"며 "보다 저렴하면서도 좋은 품질을 자랑하는 상품들을 다양하게 들여와 물가 안정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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