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cX페이크미 아이웨어 컬렉션 3종 선봬…가상 세계관 ‘팝업 스토어’ 오픈
bccX페이크미 아이웨어 컬렉션 3종 선봬…가상 세계관 ‘팝업 스토어’ 오픈
  • 정희채
  • 승인 2022.05.2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c X 페이크미 협업 컬렉션 출시...27일부터 내달 1일까지 도산공원 팝업 스토어 오픈
푸짐한 경품 증정하는 AR 포토부스 이벤트와 동시에 온라인몰 할인 행사까지
bccX페이크미 아이웨어 컬렉션 화보 컷. 사진=비와이엔블랙야크 bcc
bccX페이크미 아이웨어 컬렉션 화보 컷. 사진=비와이엔블랙야크 bcc

 

[스마트경제]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스트릿 웨어 브랜드 bcc(BLIND CARBON COPY)가 아이웨어 브랜드 ‘페이크미(Fakeme)’와 협업해 신제품을 출시함과 동시에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bcc와 페이크미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bcc-META ▲bcc-PIXEL ▲bcc-STEEL 로, bcc와 페이크미의 브랜드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각각의 요소들을 결합한 총 3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다. 

색다른 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아이웨어 컬렉션은 무한한 가상의 세계인 bcc에서 일상을 벗어나 숨겨진 자아와 자유로움을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시각을 페이크미의 아이웨어로 구현하고자 했다.

bcc와 페이크미의 팝업 스토어는 27일부터 내달 1일까지 총 6일간 도산공원에 위치한 페이크미 공식 매장 1층에서 운영된다. 자유로운 가상의 세계를 실현해 나가는 bcc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드러낼 수 있도록 심볼 컬러인 보라색을 활용한 조명과 홀로그램, 다채로운 포스터로 꾸며졌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bcc와 페이크미가 선보이는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함께 전시되는 bcc의 의류와 용품, 신발 등은 QR 코드를 통해 bcc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는 포토부스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포토부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애플 전자기기 또는 bcc 페이크미의 콜라보레이션 선글라스, bcc의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되며, 구매 금액 5만 원당 1장의 응모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bcc의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봄 의류와 신발, 용품들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름 의류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bcc와 페이크미의 새로운 아이웨어 컬렉션은 bcc 공식 온라인 몰과 페이크미 공식 온라인 몰, 그리고 무신사 내 bcc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