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X벤자민무어 협업…굿즈 출시·팝업스토어 운영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X벤자민무어 협업…굿즈 출시·팝업스토어 운영
  • 정희채
  • 승인 2022.05.2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자민무어의 다채로운 색상으로 감각적으로 디자인한 칠성사이다 미니병 등 선보여
5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스마트경제]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가 글로벌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와 협업한 다양한 굿즈(Goods)를 선보이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Paint Chil, Chil your place”, 칠성사이다(chil)와 함께 자신만의 공간을 페인트로 칠(chil)해보자는 콘셉트로 벤자민무어의 다채로운 색상으로 감각적으로 디자인한 굿즈를 선보이고, 이를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굿즈는 칠성사이다 150mL 미니병, 오프너, 핀 뱃지, 유리잔, 키링, 다용도 캔 세트 등으로 팝업스토어에서 5월 27일부터 판매되며, ‘칠성몰’, ‘무신사’, ‘29cm’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는 6월 7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 마련된 공간에서 5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굿즈 판매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을 위한 밴딩머신, 인생네컷, 프링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문화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 “프로젝트 칠(Project Chil)”을 전개한다. ‘프로젝트 칠’은 ‘Chilsung’ 앞 철자인 ‘Chil’과 ‘놀다, 긴장을 풀다’ 등 다양한 의미로 사용되는 ‘chill’을 연결시켜 기획한 프로젝트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프로젝트 칠’을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로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경험과 영감을 공유하고자 한다”며 “팝업스토어는 롯데칠성음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굿즈 팝업스토어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