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친환경 호캉스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친환경 호캉스 패키지’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2.05.2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호텔신라
사진제공=호텔신라

 

[스마트경제] 신라스테이는 플라스틱 줄이기, 비건 라이프 등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패키지는 비건 코스메틱 아이템과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여행용 키트 및 굿즈를 기프트로 제공하고, 잦은 객실 침구류 교체를 줄이는 ‘신라스테이 그린 캠페인’도 함께 진행해 호캉스와 환경 보호를 함께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친환경 패키지인 ‘마이 오아시스’ 패키지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비건 뷰티’ 아이템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친환경 소재의 포장재로 저자극 자연유래 재료를 사용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트리앤씨’의 비건 스킨 케어 제품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트리앤씨 사막크림 (1개) △트리앤씨 샌드 듄 사막 미스트 (1개)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1개)로 구성됐으며, 이달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역삼, 삼성, 서부산,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습관적인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친환경 소재로 만든 어메니티를 제공하는 패키지도 마련됐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선보이는 ’세이브 더 어스’ 패키지는 일회용 어메니티 대신 친환경 욕실 용품과 치약, 칫솔을 사용해 플라스틱 줄이기에 일조할 수 있는 패키지로, 을숙도 생태공원, 낙동강 하구 에코센터 등 호텔 인근유명 생태 관광지도 둘러볼 수 있어 호캉스와 환경보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고객들은 플라스틱 용기에 담긴 일회용 어메니티 대신 고체 샴푸바, 린스바, 바디바로 구성된 여행용 고체 키트와 플라스틱 칫솔 대신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대나무 칫솔 및 고체 치약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