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첫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룸메이트’ 1기 모집
다방, 첫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룸메이트’ 1기 모집
  • 복현명
  • 승인 2022.05.3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자취)·영상 제작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
총 1500만원 상당 혜택 지원…우수 활동자에게는 한 학기 주거비 제공까지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이 대학생 서포터즈 '룸메이트 1기'를 모집한다. 사진=스테이션3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이 대학생 서포터즈 '룸메이트 1기'를 모집한다. 사진=스테이션3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이 대학생 서포터즈 '룸메이트 1기'를 모집한다.

다방의 첫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룸메이트는 다방이 Z세대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부동산 시장에 대한 대학생들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귀담아듣기 위해 기획됐다. 

서포터즈에 참여한 학생들은 활동 기간 동안 영상 제작 팀 미션을 비롯해 개인 미션을 진행한다. 나아가 브랜드 자문단 역할과 마케팅 실무 과정 등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룸메이트는 부동산(자취방) 또는 영상 제작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다음 달 6일까지 다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를 할 수 있으며 영상·기획·디자인 등 역량 평가 과정을 거쳐 총 20명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학생들은 내달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다방을 대표하는 서포터즈로서 활동하게 된다.

다방은 서포터즈의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활동비와 상금 등 총 1500만원 상당의 금액을 지원한다. 또한 개인 우수자 1인에게는 한 학기 주거지원비를 제공하며 다방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다방 관계자는 "최근 젊은 세대의 새로운 관심사로 급부상한 부동산을 비롯해 주거, 자취 등과 관련한 대학생들의 현실적이고 솔직한 이야기를 듣고 다방과 함께 주거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됐다"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재능 넘치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