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뚜기 카레’ 송민호와 함께 신규 TV CF 온에어
오뚜기, ‘오뚜기 카레’ 송민호와 함께 신규 TV CF 온에어
  • 정희채
  • 승인 2022.05.3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 브랜드 ‘오뚜기 카레’ 모델로 송민호 발탁, 쉽고 간편한 카레 요리 레시피 소개
1969년 출시 이후 시장 1위 유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맞춰 제품 라인업 확대
오뚜기 카레-송민호 포스터. 사진=오뚜기
오뚜기 카레-송민호 포스터. 사진=오뚜기

 

[스마트경제] 오뚜기는 대표 스테디셀러인 ‘오뚜기 카레’의 모델로 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를 발탁하고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송민호는 본업인 가수 활동 외에도 예능, 패션, 미술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만능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오뚜기는 송민호의 트렌디한 감각과 다재다능한 모습이 ‘오뚜기 카레’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일치해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인 광고는 “카레가 어렵다고 요즘 애들 어떡카레”라는 메시지를 통해 쉽고 간편한 ‘오뚜기 카레’ 활용법을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구이류와 튀김류, 볶음류, 찜류 등 다양한 카레 요리 레시피를 송민호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제스처로 유쾌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영상은 “보여줘, 너의 카~레시피”라는 멘트와 함께 ‘오뚜기 카레’의 무궁무진한 맛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마무리된다.

광고에 등장하는 ‘오뚜기 카레’는 오뚜기가 1969년 회사 설립과 함께 생산한 최초의 품목이다. 분말 형태로 출발한 ‘오뚜기 카레’는 1981년 국내 가정간편식(HMR)의 효시로 꼽히는 레토르트 형태의 ‘3분 카레’로 발전했으며 출시 이후 시장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변화를 거듭해온 ‘오뚜기 카레’와 개성 있고 트렌디한 송민호의 이미지가 어우러져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오뚜기 카레’를 다양한 방식으로활용할 수 있도록 폭넓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