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거리두기 해제 후 워터파크 수요 8배 급증"
티몬 "거리두기 해제 후 워터파크 수요 8배 급증"
  • 권희진
  • 승인 2022.05.3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거리두기 해제 후 워터파크 수요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31일 티몬의 분석 결과에 따르면 5월 한달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워터파크는 8배 이상, 수상레저시설은 4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최근 2년간 정상 운영이 힘들었던 시설 등이 다시 문을 열고 휴가철 수요가 몰리면서 당분간 상승세가 지속될 것이란 분석이다.

이에 티몬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수상레저 및 워터파크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회사는 내달 1일부터 일주일간 ‘레저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의 워터파크 및 수상레저 상품을 엄선해 추천한다. 캐리비안베이, 가평 캠프통, 시흥 웨이브파크 등을 비롯해 레고랜드, 에버랜드 등 인기 놀이시설도 함께 포함됐다. 더불어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6% 할인(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별도로 선별한 주요 수상레저시설은 12% 할인(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이 적용된다. 

대표적으로 6월까지 이용 가능한 ▲캐리비안베이 종일권은 레저위크 기간동안 카드사 결제 혜택을 받아서 2만341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가평 캠프통 워터파크, 잔디광장, 구명조끼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아일랜드 이용권’은 주중 기준 최저 7190원부터, 놀이기구 무제한 이용이 포함된 ‘무제한이용권’은 수상레저시설 특별 12% 할인혜택을 적용해 4만8320원에 예약할 수 있다. 아시아 최초 서핑테마파크인 ▲시흥 웨이브파크는 베이 자유서핑(초급) 1시간 이용권을 4만7000원에, ▲천안 오션어드벤처+구명자켓 종일이용권(소인기준)은 온라인 최저가 수준인 1만8710원이다.

티몬 여행실 정필우 실장은 “올 여름 수상 레저 수요 급증이 예상되는 만큼 다양한 업체들과 협력해 프로모션을 늘릴 계획"이라면서 "이른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티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