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간편가입 The특별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2206' 출시
한화생명, '간편가입 The특별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2206' 출시
  • 복현명
  • 승인 2022.06.0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변하는 금융환경, 물가상승률보다 더 높은 수익을 추구하는 고령·유병자를 위한 상품
글로벌 자산배분형, TDF 등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펀드 라인업 구성
한화생명이 ‘한화생명 간편가입 The특별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2206’을 2일 출시했다.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이 ‘한화생명 간편가입 The특별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2206’을 2일 출시했다. 사진=한화생명.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한화생명이 ‘한화생명 간편가입 The특별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2206’을 2일 출시했다.

‘한화생명 간편가입 The특별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2206’의 출시로 고령자, 유병자 중 물가상승률보다 높은 수익률을 추구하는 고객의 선택 폭이 확대됐다.

또한 일반 공시이율상품 대비 높은 예정이율을 적용해 같은 보장을 더 저렴한 보험료로 준비할 수 있다.

아울러 한화생명은 이 상품의 펀드 라인업을 모든 시장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글로벌 자산배분형, 국내외 주식, 채권과 대체자산, TDF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글로벌 우량 기업에 투자해 꾸준한 배당, 이자수익으로 안정적인 성과를 추구하며 전문가가 시장상황에 맞는 최적의 포트폴리오로 조정해주는 ‘Hanwha Income Plus(HIP) 자산배분형 펀드’가 대표적이다.

주식, 대체자산 편입한도에 따라 30%, 50%, 70% 등의 펀드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어 고객의 위험성향에 따른 펀드선택이 가능하다.

HIP 자산배분형 V70 펀드는 4월 30일 기준 1년 수익률 5.13%를 기록하며 생명보험사 전체 글로벌 멀티에셋, 자산배분형 펀드의 1년 평균 수익률 -3.37% 대비 우월한 성과를 나타냈다.

성윤호 한화생명 상품개발팀장은 “인플레이션에 대비하기 위해서 변액보험 가입은 필수적이지만 업계 내에 유병자를 위한 변액종신보험이 많지 않았다”라며 “앞으로 이 상품을 통해 유병자도 저렴한 보험료로 변액종신보험을 가입할 수 있게 돼 보장 강화, 상속세 재원 마련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화생명 간편가입 The특별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2206’의 가입가능연령은 30세에서 70세(가입조건별 상이)까지이다. 40세, 20년납, 기본형, 주계약 가입금액 5000만원 가입시 월 보험료는 남성 13만원, 여성 11만2500원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