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KLPGA 롯데 오픈’서 외식 브랜드 팝업 스토어 운영
롯데GRS, ‘KLPGA 롯데 오픈’서 외식 브랜드 팝업 스토어 운영
  • 권희진
  • 승인 2022.06.02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GRS 
사진제공=롯데GRS 

 

[스마트경제] 롯데GRS는 2일부터 5일까지 개최하는 ‘KLPGA 롯데 오픈’ 골프 대회에 갤러리들을 위한 푸드존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롯데GRS는 대회 기간 동안 자사 브랜드인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의 푸드존을 갤러리 프라자에 각 브랜드별 팝업 스토어를 구성해 참관 갤러리를 위한 식음 사업장 및 이벤트 체험존을 운영한다. 

롯데리아 퍼팅 이벤트 존에서는 참관 갤러리들의 TPO에 맞춘 ‘칩샷’ 행사를 1일 총 6회씩 대회 기간 중 총 24회의 이벤트를 선착순 운영하며, 참여자를 위한 다양한 △골프공 △캐릭터 굿즈 △버거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엔제리너스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대회 기간 중 원두 및 MD 용품 등을 소개하고, 원두 별 시음 및 시향 행사 등을 함께 진행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KLPGA 롯데 오픈은 2년만에 갤러리 초청을 통해 개최되는 대회이자 골프 스포츠에 대한 저변 확대로 많은 갤러리들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 브랜드별 푸드존 운영과 함께 이벤트 운영으로 오프라인 상의 고객 접점 확대의 일환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