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네이버 그린 쇼핑위크’ 참여…판매금 2% 후원
생활공작소, ‘네이버 그린 쇼핑위크’ 참여…판매금 2% 후원
  • 권희진
  • 승인 2022.06.0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생활공작소
사진제공=생활공작소

 

[스마트경제] 생활공작소2일부터 8일까지 ‘네이버 그린(Green) 쇼핑위크‘에 참여하고, 판매액의 2%를 환경운동연합에 후원한다고 밝혔다.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과 6월 8일 ‘세계 해양의 날’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네이버 그린 쇼핑위크‘는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거나 기업의 사회적책임(CSR)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생활공작소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누구나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에 쉽게 동참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버 그린 쇼핑위크‘에서는 친환경 제품을 포함한 생활공작소 인기 생활용품을 만날 수 있다. 행사기간 중 판매 금액의 2%는 환경운동연합에 후원되며, 후원금은 국제 산림 보호와 해양 생태 보호, 방사능 오염 감시 등을 위해 지원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폐플라스틱과 유리를 재활용한 PCR용기와 천연 수세미가 포함된 ‘주방세제 에코팩 패키지’ ▲이지필링 라벨링으로 분리배출이 용이한 ‘젖병&주방세제’ ▲식물성 천연재료로 제조한 ‘친환경 설거지 비누’ ▲자연 생분해 되는 ‘뽑아쓰는 친환경 목화솜 행주’ ▲무표백 천연펄프를 사용한 ‘뽑아쓰는 키친타올’ 등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생활용품 10종을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생활공작소는 대표 친환경 제품인 ‘친환경 설거지 비누’와 ‘뽑아쓰는 친환경 목화솜 행주’를 최대 62%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는 7일 10시에는 ‘친환경’을 컨셉으로 특별한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진행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생활공작소는 친환경 제품을 개발하고 종이 완충재 포장재를 도입하는 등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생활용품들을 적극 출시하고 있다”며 “친환경 제품을 구매하고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뜻깊은 6월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