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파워에이드 프로틴’ 모델로 배우 위하준 발탁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프로틴’ 모델로 배우 위하준 발탁
  • 정희채
  • 승인 2022.06.0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준함과 노력의 대명사 위하준, ‘파워에이드 프로틴10g’ 브랜드 모델 발탁
이온과 프로틴 한 번에 즐기는 파워에이드 프로틴과 배우 위하준의 시너지 기대
운동 매니아 겨냥한 저칼로리 제로슈거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 프로틴’
파워에이드 프로틴 모델 배우 위하준. 사진=한국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프로틴 모델 배우 위하준. 사진=한국 코카-콜라사

 

[스마트경제] 코카-콜라사는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의 신제품 ‘파워에이드 프로틴10g(이하 파워에이드 프로틴)’ 모델로 배우 위하준을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파워에이드 프로틴’은 저칼로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에 10g의 프로틴을 함유한 제품으로 운동 중 손실되기 쉬운 수분과 전해질, 단백질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는 제로 슈거 음료다. 

‘파워에이드 프로틴’ 모델로 활약할 배우 위하준은 지난해 전 세계적으로 흥행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했다. 

로맨스, 액션 등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tvN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 캐스팅되어 하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배우 위하준은 데뷔 이후 끊임없는 도전으로 지금의 자리를 만들어낸 ‘노력의 아이콘’으로 한계에 도전하는 ‘파워에이드 프로틴’과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했다”며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파워에이드 프로틴’의 강렬한 이미지를 더욱 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카-콜라사는 배우 위하준과 함께 ‘한 개를 더해 한계에 도전하다’를 콘셉트로 한 ‘파워에이드 프로틴’ 디지털 광고를 이달 공개할 예정이며 위하준의 파워 넘치는 이미지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