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러브 테니스’ 티셔츠 컬렉션 4종 출시
휠라, ‘러브 테니스’ 티셔츠 컬렉션 4종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2.06.0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여름, 일상 속 경쾌하게 즐기기 좋은 테니스 무드 티셔츠 4종 선봬
2022년 봄여름 테니스웨어 '화이트라인'의 '액티브오프' 시리즈 일환으로 출시
그린, 화이트, 핑크 등 계절에 잘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감도 돋보여
면과 재생 폴리에스터 '리젠' 혼합 사용한 소재 사용해 패션의 지속가능성까지 고려
휠라 '러브 테니스(LOVE TENNIS)' 티셔츠 컬렉션. 사진=휠라
휠라 '러브 테니스(LOVE TENNIS)' 티셔츠 컬렉션. 사진=휠라

 

[스마트경제] 휠라(FILA)는 테니스 모티브 디자인의 '러브 테니스(LOVE TENNIS)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테니스 명가(名家) 휠라의 대표 테니스웨어 '화이트라인' 중 일상 속 테니스 패션을 선보이는 '액티브오프' 시리즈 일환으로 선보였다. 테니스에서 영감을 받아 구현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반팔 티셔츠 4종으로 구성했다.

러브 테니스 티셔츠 컬렉션은 라켓, 코트, 볼 등 각종 테니스 상징물과 컬렉션 이름인 '러브 테니스(LOVE TENNIS)'의 영문 철자, 휠라 F로고 등을 결합한 그래픽 디자인을 제품 곳곳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목과 소매 둘레에 배색 포인트가 들어간 것부터 티셔츠 등판 부분에 테니스 라켓, 하트 형태 테니스 볼 등의 그래픽으로 테니스 무드를 직관적이면서도 경쾌하게 표현했다.

화이트, 그린, 네이비, 핑크 등 계절에 걸맞은 산뜻한 컬러 구성도 돋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각각의 테니스 그래픽 디자인이 반영된 남녀 공용 루즈핏 티셔츠 2종과 여성용 크롭 티셔츠 1종, 엉덩이를 덮는 길이의 원피스형 티셔츠 1종을 포함,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지속 가능한 패션을 위해 티셔츠 소재에 재생섬유를 일부 포함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러브 테니스 티셔츠 4종은 면 75%에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리젠(regen)을 25% 혼합한 소재로 만들어졌다. 리젠은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대표적인 재활용 폴리에스터로, 이산화탄소 배출과 화석 연료, 물 사용량 저감에 기여하는 지속 가능 소재로 잘 알려져 있다. 

올여름 테니스 무드를 감각적으로 즐기기에 좋은 휠라 러브 테니스 티셔츠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전국 휠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111년 브랜드 대표 종목인 테니스 DNA를 바탕으로 코트를 넘어 일상까지 스며든 테니스 패션을 편안하고 감각적으로 제안하고자 이번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테니스 모티브의 경쾌한 그래픽 디자인과 컬러로 무장한 러브 테니스 티셔츠와 함께 올여름 코트 안팎에서 테니스 라이프를 이어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Tag
#휠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