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제이드, 신규 컨셉 매장 '부산 피아크점' 오픈
크리스탈 제이드, 신규 컨셉 매장 '부산 피아크점' 오픈
  • 권희진
  • 승인 2022.06.03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크리스탈 제이드
사진제공=크리스탈 제이드

 

[스마트경제]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중식당 크리스탈 제이드는 새로운 컨셉의 ‘홍콩 키친’을 3일 부산 영도 피아크점 매장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매장에서는 새우교자와 쇼마이를 비롯한 홍콩식 대표 딤섬과 완탕면, 마라 우육탕면, 홍콩식 차우면 등 크리스탈 제이드의 현지식 메뉴와 함께 이국적인 인테리어를 앞세워 부산지역 고객들에게 새로운 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입점 부지인 영도 피아크는 옛 조선소 자리에 대형 크루즈를 모티브로 설계한 6층 건물로 연면적 3000평의 대규모 복합문화공간으로 크리스탈 제이드는 5층에 입점했다. 

이 밖에 주문 즉시 제조되는 5가지 수제 딤섬을 대형 바스켓에 담아낸 ‘딤섬 점보 플래터’ 와 홍콩식 에프터눈티를 재현한 ‘홍콩식 얌차세트’는 신규 컨셉에 걸맞게 엄선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몽콕 야시장의 소박한 감성과 맛을 재현한 ‘몽콕식 튀김만두’ 와 시그니처 메뉴인 ‘딴딴면’, 얇은 실타래를 연상시키는 ‘흑초 실탕수육’ 등 맛은 물론 현지의 특색을 담아낸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이번 신규 매장을 통해 이전과는 또 다른 크리스탈 제이드의 새로운 맛과 멋을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홍콩 현지의 이국적인 메뉴들과 아름다운 바다 뷰의 매장은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멋진 경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