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2022학년도 2학기 시간제등록생 모집
서울디지털대, 2022학년도 2학기 시간제등록생 모집
  • 복현명
  • 승인 2022.06.0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 평생교육실습, 문화예술교육현장의이해와실습 교과 개설
국가자격증 취득 관련 교과목 등 400개 교과목 모바일 수강 가능
서울디지털대학교가 2022학년도 2학기 시간제등록생 모집을 이달 1일부터 시작했다. 사진=서울디지털대.
서울디지털대학교가 2022학년도 2학기 시간제등록생 모집을 이달 1일부터 시작했다. 사진=서울디지털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가 2022학년도 2학기 시간제등록생 모집을 이달 1일부터 시작했다. 

서울디지털대 시간제등록에서는 학점은행제 학습자에게 가장 수요 높은 국가자격증 관련 실습과목을 포함해 총 400개의 전공, 교양 교과목을 개설한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대학 교육과정을 학기당 최대 4과목(12학점)까지 수강할 수 있다. 시간제등록으로 취득한 학점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로 학점인정을 받을 수 있다.

서울디지털대 시간제등록생은 서울디지털대의 우수한 강의 콘텐츠를 100% 모바일 수강, 온라인 시험 등 편리한 스마트러닝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수업료와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해 성인학습자의 부담을 경감해 평생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서울디지털대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문화예술교육사 등의 국가자격과정 교과를 개설하고 시간제등록생에게 제공해 국가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왔다.

체계적이고 원활한 국가자격과정 실습관리를 위해 부속기구로 실습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실습조교를 배치해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 평생교육실습, 문화예술교육사실습을 전담 관리하고 있다. 

실습 교과는 실습 진행 요건을 갖춘 경우에 한해 시간제등록으로 실습을 진행할 수 있으며 실습 1개 과목 단독으로도 수강신청 가능하다. 또 실습지역에 제한 없이 서울, 경인 지역뿐 아니라 강원, 제주도 등 전국에서 시간제등록으로 실습 교과를 수강할 수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