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국산 제철 생 멜론 가득 담은 ‘메론설빙 3종’ 출시
설빙, 국산 제철 생 멜론 가득 담은 ‘메론설빙 3종’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2.06.0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여름 계절 메뉴 ‘메론설빙 시리즈’ 출시
‘요거통통메론설빙, 딸기치즈메론설빙, 샤인머스캣메론설빙’ 등 3가지
메론설빙 3종, 제철 맞은 국산 머스크멜론 활용해 높은 당도와 향긋한 달콤함 돋보여
메론설빙 3종. 사진=설빙
메론설빙 3종. 사진=설빙

 

[스마트경제] ‘설빙’은 여름 시즌 스테디셀러 ‘메론설빙 3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국내산 100% 생멜론을 활용한 메론설빙은 지난 2015년 첫 선보인 이래 풍성한 생과육과 다양한 토핑으로 매년 재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는 설빙의 시즌 대표 빙수메뉴다.

올해 메론설빙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요거통통메론설빙’, ‘딸기치즈메론설빙’, ‘샤인머스캣메론설빙’ 3가지로 선보인다. 메론설빙 시리즈는 여름 제철 과일인 멜론 특유의 시원함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로, 높은 당도와 향긋하면서 부드러운 과육을 자랑하는 머스크멜론 품종을 지역 농가로부터 정기적으로 수급 받아 활용하고 있다. 때문에 신선함은 물론 지역경제까지 살린 ‘상생메론’이라는 별칭이 붙은 착한 메뉴이기도 하다.

‘요거통통메론설빙’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새콤함과 멜론의 달콤함이 합쳐져 달달하고 산뜻한 맛을 자랑하며, ‘딸기치즈메론설빙’은 딸기와 꾸덕한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을 큐브 형태로 토핑해 상큼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메뉴다.

특히 눈여겨봐야 할 메뉴는 멜론에 샤인머스캣 맛을 더한 ‘샤인머스캣메론설빙’이다. 샤인머스캣메론설빙은 샤인머스캣맛의 빅구슬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어 하나씩 떼어 먹는 재미는 물론, 멜론 슬라이스를 풍성하게 토핑해 먹기에도 즐기기에도 좋은 메뉴다. 

과일 토핑 아래 청포도 소스 층을 설빙 특제 우유 얼음과 섞으면 시원하면서도 상큼한 청포도 샤베트가 만들어져 멜론의 달콤함에 상큼함까지 느낄 수 있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날 제철 멜론의 시원한 과즙으로 갈증을 해소하고 다가오는 무더위도 설빙과 달콤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Tag
#설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