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고객 호응 응대에 자사앱 서비스 강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고객 호응 응대에 자사앱 서비스 강화
  • 정희채
  • 승인 2022.06.1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백, 올 초 자사앱 내 딜리버리 서비스 론칭...전체 배달 매출 중 10% 차지
자사앱 이용 고객 확충을 위해 굿즈 이벤트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전개
지난 1일부터 자사앱 주문 고객 대상 일러스트레이터 ‘요이한’ 협업 굿즈 프로모션 진행
사진=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사진=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스마트경제] 프리미엄 다이닝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증가하는 딜리버리 수요를 잡기 위해 자사앱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아웃백은 올 초 고객 편의성을 고려한 배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자사앱 내 딜리버리 서비스를 론칭했다. 자사앱을 통한 매출은 론칭 약 3개월 만에 전체 배달 매출의 10%를 차지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다. 

이에 아웃백은 자사앱 이용 고객 확충을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아웃백은 지난 1일부터 캠핑과 피크닉 시즌에 각광받는 폴딩백 굿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굿즈는 일러스트레이터 ‘요이한’과 협업한 것으로 ‘요이한’ 작가 특유의 감성적인 일러스트와 아웃백의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앱 내 딜리버리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지난 5일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딜리버리 서비스를 소개한 바 있다. 해당 회차에서는 출연자들에게 딜리버리 서비스로 아웃백의 프리미엄 스테이크, 투움바 파스타, 샐러드 등의 대표 메뉴를 제공하였고, 출연자들은 ’스테이크 육즙이 살아있네’, ‘내가 좋아하는 갈릭 스테이크다’, ‘홈 파티나 피크닉에서도 먹기 좋다’ 등의 시식 소감을 전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관계자는 ”아웃백 자사앱은 직관적인 디자인과 손쉬운 사용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서비스 이용 고객의 만족을 위해 꾸준히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며 ”프로모션 외에도 딜리버리 전용 메뉴 개발 등 배달 고객을 위한 혜택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니 많은 고객들의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