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태양의 원차 주전자차’, 배우 ‘정유미’ 모델 선정
코카-콜라사 ‘태양의 원차 주전자차’, 배우 ‘정유미’ 모델 선정
  • 정희채
  • 승인 2022.06.1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매력적인 정유미, ‘태양의 원차 주전자차’ 신규 광고 모델 발탁
130도 끓인 물로 우려낸 구수하고 깊은 풍미의 보리차 & 옥수수차
정유미의 건강하고 맑은 에너지와 ‘주전자차’의 시너지 기대
사진=한국 코카콜라사
사진=한국 코카콜라사

 

[스마트경제] 코카콜라사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정유미를 신제품 ‘태양의 원차 주전자차(이하 ‘주전자차’)’의 첫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자연미인의 정석’ 정유미는 꾸미지 않은 듯한 깨끗하고 청순한 아름다움으로 2040여성을 중심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보리차의 원칙을 생각한 ‘주전자차’는 그동안 드라마, 영화, 예능,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특유의 맑은 에너지와 진정성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유미와 함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정유미와 함께하는 주전자차의 새 TV CF는 이달 온에어 예정이며, ‘보리차의 원칙을 생각하다’를 콘셉트로 정유미의 꾸밈없이 환한 미소와 맑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다방면에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보여준 정유미와 과거 집에서 자연스럽게 마셔왔던 보리차와 옥수수차의 구수함을 살린 주전자차의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주전자차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주전자에 담아낸 것처럼 구수한 보리와 고소한 옥수수 차의 맛을 한층 살린 것이 특징이다. 흔히 가정에서 큰 주전자에 보리차, 옥수수차를 정성으로 끓여 마시던 그 맛을 구현하기 위해 130도 끓인 물로 우려내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