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동서문학상 ‘멘토링 클래스’ 온라인 개최
동서식품, 동서문학상 ‘멘토링 클래스’ 온라인 개최
  • 권희진
  • 승인 2022.06.1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동서식품은 제16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의 부대행사인 국내 유명 작가들의 문학 창작 강연 '멘토링 클래스'를 오는 13일부터 온라인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멘토링 클래스는 글쓰기에 도전해보고 싶은 이들을 대상으로 국내 유명 작가들이 체계적인 창작 입문을 돕고자 마련한 강의 프로그램이다. 이날부터 4주간 진행되는 멘토링 강의에서는 동서문학상의 4개 응모 분야별(시·소설·수필·아동문학) 유명 작가들이 글쓰기의 기초부터 실전까지 창작 노하우를 전달한다. 

월요일은 시 부문의 정끝별 시인, 화요일은 소설 부문의 박생강 작가, 수요일은 수필 부문의 서유미 작가, 목요일은 아동문학 부문의 황선미 작가의 강의가 매주 각 1편씩 공개된다. 그리고 7월 8일에는 동서문학상 운영위원장인 김홍신 작가가 예비 작가들의 창작 의욕을 북돋아 주기 위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멘토링 클래스는 동서문학상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매일 오전 10시에 강의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멘

동서식품 측은 “이번 멘토링 클래스가 예비 작가들에게 등단의 꿈에 발돋움 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예정된 ‘멘토링 게시판’, ‘30일 글쓰기 챌린지’ 등 동서문학상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16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 작품 응모 기간은 오는 10월 4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