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이디야커피와 ‘제휴 협약’… "온오프라인 시너지 창출"
티몬, 이디야커피와 ‘제휴 협약’… "온오프라인 시너지 창출"
  • 권희진
  • 승인 2022.06.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스마트경제] 티몬은 이디야커피와 ‘제휴 상생 협약’을 체결해 온오프라인 시너지 창출에 나섭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티몬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 양사는 ▲브랜드 팬덤 구축을 위한 콘텐츠 협업,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ESG 경영 프로젝트 등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해 사회/경제적인 가치 확대를 목표로 뜻을 모았다.

먼저, 티몬의 오리지널 콘텐츠와 연계한 브랜딩 및 마케팅 협업을 강화한다. 티몬이 보유한 콘텐츠 역량과 트래픽, 인프라 등의 자산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브랜드관 구축과 함께 매월 2일, ‘이디야 타임’을 열고 특별한 혜택이 담긴 단독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또, 이디야커피 신제품 행사를 티몬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ESG 경영에도 손잡았다. 이디야커피는 티몬이 전개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에도 함께하며 기부 활동에 동참하는 것은 물론, 소외계층을 위한 할인 혜택과 일회용품 절감 캠페인 등 다양한 친환경 이벤트도 준비할 예정이다.

박성호 티몬 제휴전략본부장은 “이번 이디야커피와의 업무협약은 단순히 판매 플랫폼의 역할을 넘어 브랜드에게 가치를 더해줄 수 있는 상생 파트너의 관계가 구축돼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 파트너의 성장과 함께 지역 사회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동반성장 기회를 계속해서 넓혀가겠다”고 전했다.

Tag
#티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