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개정 농지법이 정부 부동산 정책에 미치는 영향' 특강 진행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개정 농지법이 정부 부동산 정책에 미치는 영향' 특강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2.06.1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가 2022년 하반기 입시를 맞아 이주왕 교수의 '개정 농지법이 정부 부동산정책에 미치는 영향' 특강을 서울사이버대 유튜브 채널에 오는 18일 공개한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재학생과 졸업생, 타 학과 재학생과 졸업생, 그리고 타 대학 부동산학과 재학생은 물론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들이 PC와 모바일 등에서 자유롭게 시청이 가능하다.

이번 특강을 통해 부동산학과 재학생들은 부동산학에 대한 이론교육 외에 실용적 교육에 대한 욕구를 충족할 수 있고 졸업생들은 실용적인 교육의 기회를 얻음으로써 평생학습을 실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부동산 실무 교육에 관심이 높은 일반인들은 양질의 교육과정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교육부에서 지금까지 원격대학, 사이버대를 평가한 세 차례 공식 평가에서 모두 최고 등급인 A등급을 획득한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으로 언택트 시대 최적화된 독보적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사이버대 중 가장 많은 신•편입생이 등록한 서울사이버대(2021년 정보공시 기준)는 교육부 원격대학 교육혁신 지원사업 대상으로 선정돼 성인학습자 역량강화를 위한 ON-FLEX 기반의 교육 모델 구축, 빅데이터 플랫폼과 특성화 사업 인프라 구축, 국방융합학부 설치 등 특성화 프로그램의 구축을 바탕으로 지원사업에 선정, 양질의 원격교육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