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전현무, 패피 변신…TV 화제성 비드라마 전체 1위
'나혼'자산다 전현무, 패피 변신…TV 화제성 비드라마 전체 1위
  • 스마트경제
  • 승인 2022.06.2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사진 = MBC

 

[스마트경제] MBC ‘나 혼자 산다’가 가파른 상승곡선을 그리며 비드라마 전체를 통틀어 TV 화제성 전체 1위 자리에 등극했다. 또 13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 자리에 오르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나 혼자 산다'는 TV화제성 6월 셋째 주 비드라마 부문에서 최근 3주 연속 상승곡선을 그리며 전체 1위 자리를 차지했다. 또 금요일 비드라마 부분에서는 20.49%의 점유율로 1위에 오르며 13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 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시청률(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에서는 3주 연속 드라마, 예능, 교양을 포함한 금요일 전체 1위에 올라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으며 프로그램 경쟁력을 입증했다.

지난 17일 ‘나 혼자 산다’ 방송분에서 “옷 잘 입네?” 소리를 듣는 게 평생소원인 전현무가 코드 쿤스트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스타일 변신에 성공하며,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 전현무가 1위, 코드 쿤스트가 3위를 기록해 인기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다. 또 이장우는 생일 자축 겸 주연을 맡았던 뮤지컬 마지막 공연을 기념해 함께 한 팀을 위해 족발덮밥 100인분을 직접 만들어 대접하는 일상을 공개해 출연자 화제성 15위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오는 24일 금요일 ‘나 혼자 산다’에서는 성수동으로 이사한 박세리의 동네 접수와 개인전을 마친 기안84의 번아웃 치유기가 예고되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