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신제품 2종 출시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신제품 2종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2.06.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GRS
사진제공=롯데GRS

 

[스마트경제]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대표 메뉴 불고기버거 출시 30주년을 맞아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리아가 출시하는 신제품 2종은 기존 한우불고기버거를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우 패티 2장으로 구성한 ‘더블 한우불고기버거’와 양송이 버섯 원물 약 40%와 트러플 오일을 함유한 크림소스를 가미한 ‘한우 트러플머쉬룸버거’이다.

롯데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약 2주간 매장 및 롯데잇츠 앱을 통해 주문한 고객 대상 한우버거 3종 단품 구매 고객 음료를 함께 증정하는 콤보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운영한다.

또한 롯데리아는 향후 베트남 등 해외 시장에 선보이는 안을 검토할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는 올해 K-푸드 메뉴인 '불고기'를 테마 시리즈를 출시하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버거 개발을 통한 한국 전통 QSR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며 "이번 한우 신제품에는 롯데리아만의 혁신적인 메뉴 개발에 대한 의지를 담았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