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소파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샤무드소파 등 신혼 입주 고객 대상 ‘새해 복 된 할인’ 실시
가죽소파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샤무드소파 등 신혼 입주 고객 대상 ‘새해 복 된 할인’ 실시
  • 김정민
  • 승인 2019.02.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지난 달 한반도를 대상으로 유례없는 미세먼지 전쟁이 펼쳐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건강이 위협받는 현상이 발생했다.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 고기압이 형성되며 가장자리에 부는 서풍을 따라 국내로 오염물질들이 유입됐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전국 평균 75%의 미세먼지 수치가 기록되는 등 이례적인 기상 상황이 연출되고 있다. 

허나 오염물질들은 한반도 기류의 정체로 고스란히 우리나라 상공에 남아있게 되면서 좀처럼 개선될 가능성이 보이지 않고 있다. 이에 따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미세먼지 ‘나쁨’의 수치가 발생할 때마다 외출을 꺼리고 집에서 머무는 선택지를 고르고 있다.

프리미엄 가죽소파 전문 ‘베니시모’는 현 상황에 발 맞춰 보다 편안한 휴식을 돕는 아쿠아클린, 샤무드소파 등을 할인한다. 집에서 머무는 이들이나 신혼, 입주 고객들을 위한 ‘새해 복 된 할인’ 이벤트를 마련한 것. 이번 이벤트는 용인, 부산, 천안 가구단지 등 전국으로 구성된 쇼룸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광주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 소파는 탄성 좋은 쿠션감과 편안한 각도로 완성된 인체공학적인 등받이를 갖춘 ‘사피앙’, 헤드레스트 기능으로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엠마’,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주디’, 최적의 등받이 각도로 설계되어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멜리’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베니시모의 샤무드소파는 절제된 곡선 라인이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선사하는 ‘부나스’, 팔걸이의 감각적인 라인과 월넛나무 다리로 중후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파르세’, 구스로 볼륨감을 살린 ‘보니토’, 코너형 소파로 헤드레스트 기능이 코너 두 방향 모두 적용된 ‘슬릭’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베니시모는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 주최 2019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가구 소파부문)기념 통가죽 4인 신제품 루디스 195만원 특가행사’, ‘신제품 사피앙, 엠마 출시기념 신년특가행사’, ‘'에닐린플러스' 프리미엄 통가죽 런칭 기념 구매고객 소파쿠션 2개 사은품 증정을 실시 중이다.
 
여기에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 직영점 별 추가 사은품 증정’, ‘방문기 후기 작성고객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소파 20~50% 특별세일 실시’ 등의 이벤트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번 ‘새해 복 된 할인’은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천안점 등으로 구성된 전국 쇼룸을 통해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