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캠핑족 위한 온라인 이벤트 진행
bhc치킨, 캠핑족 위한 온라인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2.07.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일까지 ‘캠핑과 찰떡인 bhc치킨 BEST 1'을 주제로 한 댓글 이벤트 진행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 남기고 지인 태그하는 형태
“캠핑을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많은 분들 참가해 추억 쌓으시길”
bhc치킨, ‘캠핑족 위한 SNS 이벤트’ 이미지. 사진=bhc
bhc치킨, ‘캠핑족 위한 SNS 이벤트’ 이미지. 사진=bhc

 

[스마트경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캠핑과 찰떡인 bhc치킨 BEST 1'을 주제로 캠핑족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캠핑을 기획하는 캠핑족들 관심 유도와 더불어 캠핑과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와의 궁합을 재치 있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 캠핑에 가서 먹고 싶은 bhc치킨 메뉴를 댓글로 남긴 뒤 함께 즐기고 싶은 지인을 태그하면 된다. 어떤 메뉴를 남겨도 무방하며 당첨자는 7월 5일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치퐁당 후라이드(5명), 캠핑 의자(6명)가 각각 제공될 예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휴가 시즌에 캠핑을 첫 기획하는 캠린이부터 N년차 캠핑 고수까지 캠핑을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라며 “많은 분들이 참가해 보다 재미있고 기억에 남을 만한 캠핑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지난 4월 올해 첫 신메뉴인 ‘치퐁당 후라이드’를 출시하고 전국 매장에 선보였다. 치퐁당 후라이드는 치킨 위에 새우와 마늘 향이 가득 밴 후레이크를 올린 이색 메뉴로 한 마리, 윙(날개), 콤보(날개, 다리), 스틱(다리) 등 4종으로 출시되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