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학폭 의혹' 반박글 등장…"진실과 거짓 교묘하게 섞어"
남주혁, '학폭 의혹' 반박글 등장…"진실과 거짓 교묘하게 섞어"
  • 스마트경제
  • 승인 2022.07.0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스마트경제] 배우 남주혁의 학교 폭력 의혹을 반박하는 글이 게재됐다.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주혁과 고등학교 같은 반 동창생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고등학교 2학년 때 남주혁과 같은 반이었다고 밝힌 A씨는 "(남주혁의) 학폭 관련 내용에 대해 사실무근인 부분과 진실과 거짓을 교묘하게 섞은 악의적 제보로 인해 저마저도 답답하고 억울한 심정”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A씨는 “저는 저희 반에서 그 누구도 빵셔틀을 시키는 것을 본 적도 없고 남주혁 씨가 같은 반 학우에게 욕하고 폭력을 한 경우도 보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앞서 28일 과거 남주혁으로부터 학교 폭력 피해를 봤다고 주장하는 폭로가 나왔다. 남주혁의 고교 동창이라 밝힌 B씨는 남주혁이 자신의 스마트폰을 마음대로 사용했고, 원치 않는 '스파링'을 강요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스마트폰 결제나 스파링은 저희 반에서 일어났던 일은 맞다"며 "스마트폰 결제는 저희 반 한 학생이 담임 선생님 핸드폰으로 결제한 사건이 있었다. 남주혁 씨를 포함하여 그 누구도 가담하지 않았고 그 친구의 잘못된 행동으로 선을 넘은 행위이기에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WWE 프로레슬링에 대해 아실 거로 생각한다. 혈기 왕성했던 저희는 가끔 쉬는 시간과 점심시간에 반 뒤편에서 프로레슬링은 아니지만, 몸을 부딪치며 놀았다. 누가 주도한 부분이 전혀 없고 각자 투덕거리며 노는 정도였다"고 덧붙였다.

A씨는 진실과 거짓을 교묘하게 섞어 제보한 의도가 악의적이고 불순하다고 판단했다며 "제가 직접 느끼고 본 남주혁 씨에 관해서만 얘기하는 게 옳은 일인 거 같아 저는 여기까지만 작성하겠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A씨는 남주혁과 고교 동창임을 입증하기 위해 수일고등학교 졸업장을 함께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소속사 매니저먼트 숲은 남주혁의 학교 폭력 의혹과 관련해 "사실 무근"이라며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지난 20일에도 한 매체가 익명 제보자의 말을 빌려 남주혁이 중, 고등학교에 다니며 학교 폭력을 저질렀다고 보도하자 이를 강력하게 부인하며 해당 매체와 기자, 제보자를 형사 고소한 바 있다. 매체는 피소 후 기사 일부를 수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