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내일부터 ‘7월 퍼스트먼데이 & 바이브온’ 진행
롯데온, 내일부터 ‘7월 퍼스트먼데이 & 바이브온’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2.07.03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롯데온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7월 퍼스트먼데이 & 바이브온(ON)' 행사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휴가 용품 및 여름 패션 상품을 중심으로 기획했다. 4일 퍼스트먼데이 하루 동안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하며, 추가로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 및 브랜드픽 최대 2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달부터 롯데온은 브랜드픽 할인 혜택을 강화해 진행한다. 브랜드픽은 롯데온이 엄선한 브랜드 11개 중 고객이 선택한 5개 브랜드에 한해 할인 쿠폰을 제공했지만, 이번 달부터는 11개 전체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일괄적으로 발급해준다. 이번 달 롯데온이 엄선한 브랜드로는 크록스, 발뮤다, 바바패밀리 등 여름 휴가철 패션 및 가전 브랜드 등이다.

퍼스트먼데이 당일에는 음료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코카콜라와 함께 특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오전 11시에 시작하는 라이브방송에서는 코크제로 무라벨, 토레타, 파워에이드 프로틴 신상품을 판매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 엘포인트(L.Point) 500점을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니 냉장고, 포트 프린터, 캐리어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계절과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과 리빙 상품군에서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는 ‘바이브온(바로 이곳이 브랜드 컬렉션)’에서는 바캉스 및 홈캉스 룩, 여름철 피부 관리, 고온다습한 날씨를 대비한 필수템 등의 테마로 시즌 이슈 상품 구매 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7월은 여름 휴가 상품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높아지는 만큼 이번 달 퍼스트먼데이와 바이브온은 여름 시즌 상품을 중심으로 준비해 진행한다”며 “바캉스 패션, 여름 가전 상품 등 지금 필요한 시즌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