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 더블 캡슐 신제품 ‘메비우스 LBS 롱 아일랜드’ 선봬
JTI코리아, 더블 캡슐 신제품 ‘메비우스 LBS 롱 아일랜드’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2.07.0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개 캡슐을 함께 터뜨려 완성되는 여름의 맛 선사
한층 업그레이드된 냄새 저감 기술로 성숙한 흡연 문화 선도
메비우스 LBS 롱 아일랜드. 사진=JTI코리아
메비우스 LBS 롱 아일랜드. 사진=JTI코리아

 

[스마트경제] JTI코리아가 더블 캡슐로 여름의 맛을 담은 신제품 ‘메비우스 LBS 롱 아일랜드(MEVIUS LBS Long Island)’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메비우스 LBS 롱 아일랜드’는 LBS 라인업에서 꾸준히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옐로우 캡슐에 신상 캡슐을 더해, 두 개의 캡슐을 함께 터뜨리면 풍부하고 상큼한 여름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더블 캡슐 제품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시원한 하늘색과 상큼한 노란색이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을 담아 톡톡 튀는 여름의 청량함을 나타냈다.

이번 신제품에도 JTI의 두 가지 냄새 저감 기술이 적용됐다. 모든 캡슐을 터뜨리면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LBS(Less Breath Smell) 기술에 공기 중의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LSS(Less Smoke Smell) 특수 종이를 사용하여 사회적 배려를 고려하는 성숙한 흡연 문화를 선도한다.

JTI 코리아 관계자는 “메비우스 LBS 롱 아일랜드는 무더운 여름철 상쾌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 기호를 충족함과 동시에 JTI만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냄새 저감 기술을 적용한 더블 캡슐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새로운 경험을 중요시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비우스 LBS 롱 아일랜드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mg과 0.10mg이다. 해당 제품은 서울 지역 내 편의점에서 4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추후 판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