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서울시와 ‘참신한 북 콘서트’ 개최
신한은행, 서울시와 ‘참신한 북 콘서트’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2.07.04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이 오는 7일 창업 40주년을 맞아 서울시와 함께 ‘참신한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오는 7일 창업 40주년을 맞아 서울시와 함께 ‘참신한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신한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신한은행이 오는 7일 창업 40주년을 맞아 서울시와 함께 ‘참신한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참신한 북 콘서트’는 서울시청광장에서 4월 23일부터 6월 25일까지 약 두 달 동안 운영돼 4만5000명이 찾아 서울시 문화명소가 된 ‘책 읽는 서울광장’ 상반기를 결산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서울시와 신한은행이 마음을 모아 마련했다.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참신한 북 콘서트’는 김이나 작가, 옥상달빛, 이슬아 작가가 함께하는 북 토크와 이적, 볼빨간사춘기, 이무진, 소수빈씨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공연으로 진행된다.

공연 이외에도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공간으로 ▲시청광장과 신한 캐릭터 이미지를 배경으로 촬영 가능한 ‘360 스튜디오’ ▲페스티벌 로고와 쏠 익스플로러 캐릭터 등을 디지털 타투로 새길 수 있는 ‘감성 기록소’ ▲밀박스와 신한 40주년 기념 굿즈 등 경품을 제공하는 ‘경품을 땡겨요 부스’ 등을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행사는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서울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생중계 되어 현장에 오지 못한 시민들도 온라인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창업 40주년을 맞이해 지금의 신한이 있게 해준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서울시와 함께 풍성한 프로그램과 공연,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며 “많은 시민들이 이번 행사를 마음껏 즐기고 기운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