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LG생활건강은 빌리프와 감성 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가 협업한 ‘빌리프X인스탁스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빌리프X인스탁스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은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4종으로 선보인다.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알로에 에디션’은 수분 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에 알로에가 함유된 수분 진정 콤플렉스™를 더해 여름철 열기로 달아오른 피부에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세안 직후 날아가는 수분을 욕실에서부터 잡아줘 ‘욕실 에센스’라 불리는 ‘뉴메로 10 에센스’는 기존 용량 대비 1.6배 커진 점보 사이즈(200ml)로 만날 수 있다.
패키지 안에는 빌리프 유니버스 캐릭터들이 담긴 6종의 스티커가 랜덤으로 포함됐으며, 인스탁스의 베스트셀러 정품 카메라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빌리프X인스탁스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은 8월까지 한정 판매되며, ‘뉴메로 점보 에디션’은 7월 한 달간 한정 판매된다.
Tag
#LG생활건강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