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백화점 입점한 ‘김해 신세계점’ 오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백화점 입점한 ‘김해 신세계점’ 오픈
  • 정희채
  • 승인 2022.07.0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내 위치, 보다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것 기대
프라이빗한 독립 부스와 개별룸으로 프리미엄 레스토랑 이미지 부각
bhc그룹 관계자 “소중한 이들과의 시간에 집중하도록 양질의 식사와 서비스 제공 약속”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김해 신세계점’ 전경 이미지. 사진=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김해 신세계점’ 전경 이미지. 사진=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스마트경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김해 신세계점’을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7일 밝혔다. 

아웃백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지리적인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일부 매장을 몰 또는 백화점 등으로 리로케이션하고 있으며 ‘김해 신세계점’ 역시 아웃백의 새로운 출점 전략의 일환으로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내에 자리했다. 

아웃백 ‘김해 신세계점’은 백화점 입점을 통해 쇼핑, 문화, 휴식을 한 번에 누리는 이점은 물론 여유로운 주차 공간 제공, 김해여객터미널과 연결된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약 160석 규모의 ‘김해 신세계점’은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이라는 말에 걸맞게 2인석부터 6인석까지 구성된 프라이빗한 독립 부스로 설계되었으며 가족 모임 및 비즈니스 미팅과 같이 소규모 모임을 위해 프라이빗한 개별룸 구성을 통해 아웃백 특유의 공간감을 강조했다. 

매장 입구 및 내부에는 와인 저장고를 연상케 하는 오크통을 비치하였고, 아웃백의 상징인 부메랑을 활용한 인테리어와 소재들이 눈에 띈다. 또한 호주의 랜드마크를 담은 사진과 그림들이 아웃백의 정체성을 드러낸다. 브라운&브론즈 톤으로 마감된 인테리어는 아웃백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것은 물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식사 자리가 될 수 있게 디자인했다.

bhc그룹 홍보팀 정진해 과장은 “변화된 생활 패턴에 발맞춘 리로케이션 전략을 통해 아웃백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매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새로운 공간에서도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에 집중하시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양질의 식사 제공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