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프레시몰 "신선식품 110% 환불 서비스" 론칭
GS프레시몰 "신선식품 110% 환불 서비스" 론칭
  • 권희진
  • 승인 2022.07.07 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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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경제] GS프레시몰은 고객이 구매한 신선식품이 신선하지 않다고 판단되면 실제 구매 가격의 110%를 돌려주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구매가격의 100%는 고객이 사용한 결제 수단으로 환불해 주고 추가 10%는 GS프레시몰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더팝 리워즈'로 지급한다.

110% 환불은 GS프레시몰의 자체 신선식품 브랜드인 '신선특별시'의 과일과 채소 모든 상품에 적용된다. 신선특별시 상품은 GS프레시몰 전체 신선식품 매출의 60% 이상을 차지한다.

GS프레시몰은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전체 신선식품 매출 비중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신선특별시' 상품을 대상으로 '110% 환불 서비스’를 우선 도입하고 이후 전체 신선식품으로 확대하는 전략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선식품 장보기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구축해 간다는 방침이다.

김지연 GS리테일 디지털커머스 BU CX팀 팀장은 "우수한 상품, 차별화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며 GS프레시몰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는데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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