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스팸 25%라이트 출시 후 2년간 5천만개 돌파"
CJ제일제당 "스팸 25%라이트 출시 후 2년간 5천만개 돌파"
  • 권희진
  • 승인 2022.07.0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사진제공=CJ제일제당

 

[스마트경제] CJ제일제당은 2020년 7월 출시된 스팸 25%라이트의 2년간 누적 생산량이 5000만개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스팸 25%라이트는 나트륨 함량이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100g당 평균보다 25% 이상 낮은 제품이다. 풍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살렸다는 설명이다.

CJ제일제당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스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마트에서는 CJ제일제당 전 제품을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스팸 로고가 새겨진 비치타월을 증정하고 있다. 8월에는 대형 유통채널에 스팸 보냉백 등 시즈널 굿즈를 선보인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스팸 25%라이트는 나트륨에 대한 우려를 없애고 맛 품질까지 확보해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이 늘고 있다"며 "국내 1위 캔햄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 눈높이와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