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VIP금융컨설팅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오픈
농협은행, VIP금융컨설팅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오픈
  • 복현명
  • 승인 2022.07.11 1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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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마이데이터 'VIP금융컨설팅' 이용 고객 대상 서비스 개시
장소 제약 없이 휴대폰이나 노트북 등을 통해 비대면 화상으로 전문가 상담 가능
이현애(왼쪽 다섯 번째) NH농협은행 부행장과 직원들이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오픈 기념‘쌀소비로 농촌사랑 채우고 모바일 화상상담으로 내 자산도 채우고’ 홍보행사를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이현애(왼쪽 다섯 번째) NH농협은행 부행장과 직원들이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오픈 기념‘쌀소비로 농촌사랑 채우고 모바일 화상상담으로 내 자산도 채우고’ 홍보행사를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NH농협은행이 11일부터 고객 자산관리 강화, 편의성 제고를 위해 VIP금융컨설팅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개시한다.

'모바일 화상상담'은 NH마이데이터 내 NH자산+ 자산 등록 이용 고객 중 전 금융기관 합산 금융자산 1억원 이상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다. 

고객은 영업점 방문상담 또는 모바일화상상담 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모바일 화상상담 신청 시 예약 신청한 시간에 SNS로 전송된 초대 링크를 통해 상담방에 들어가 자산관리·세무·부동산 비대면 화상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자산관리 모바일 화상 상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나 농어촌, 도서산간 지역의 고객들까지 다양한 금융니즈를 만족시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자산관리 대중화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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