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푸드코트 운영사업 브랜드 '플레:이팅' 통합
롯데GRS, 푸드코트 운영사업 브랜드 '플레:이팅' 통합
  • 권희진
  • 승인 2022.07.1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롯데GRS는 푸드코트(식음사업장) 운영사업 브랜드명을 'PLE:EATING'(플레:이팅)으로 통합했다고 12일 밝혔다.

롯데GRS는 2016년 푸드코트 운영사업을 시작한 이후 장소에 따라 '더푸드하우스'와 '스카이31 푸드 에비뉴' 등 2개 브랜드명을 사용해왔다. 앞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브랜드명을 통합했다.

신규 브랜드 '플레:이팅'은 제주대병원점에 처음 적용됐다. 롯데GRS는 오는 11월까지 기존 사업장에도 새 브랜드를 적용할 방침이다.

다만 서울 롯데월드몰 31층에 있는 스카이31 등 일부 매장은 현재 브랜드명을 계속 사용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컨세션 사업의 신규 마스터 브랜드명으로 선정된 플레:이팅은 롯데월드몰 31층에 위치한 스카이31의 지리적 장점을 적용한 매장 외에는 점진적으로 신규 브랜드명으로 변경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