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업계, 휴가철 간편하게 챙기는 '쓱싹' 아이템 주목
뷰티‧패션업계, 휴가철 간편하게 챙기는 '쓱싹' 아이템 주목
  • 정희채
  • 승인 2022.07.1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철 맞아 피서객 급증…강한 자외선, 높은 습도 등으로 자극받은 피부 관리 중요성 부각
피부상태에 따라 골라 쓰는뉴스킨 ‘얼티밋 마스크’, 마스크팩 한 장으로 쉽고빠르게 관리 가능
자외선 차단티셔츠, 저자극 물티슈 등 여행 가방에 간편하게 챙기는 뷰티·패션 아이템 눈길
뉴스킨의 ‘얼티밋 마스크’. 사진=뉴스킨
뉴스킨의 ‘얼티밋 마스크’. 사진=뉴스킨

 

[스마트경제] 여름철 여행 수요가 증가하며 휴가지의 강한 자외선, 높은 습도 등 피부를 자극하는 환경에 대비하는 피부 관리 제품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이에 뷰티, 패션업계가 여행 가방에 간편하게 ‘쓱’ 챙겨 피부 고민을 ‘싹’ 해결하는 이른바 ‘쓱싹’ 아이템 제안에 나섰다. 피부 상태에 따라 쉽고 빠르게 관리하는 마스크팩부터 자외선 차단과 냉감 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티셔츠, 예민해진 피부에 사용하는 저자극 물티슈까지 다양하게 살펴본다.

뉴스킨의 ‘얼티밋 마스크’는 무더운 여름 날씨로 고민하기 쉬운 피부에 충분한 휴식과 영양감을 전달하는 마스크팩이다. △릴리프 △워터풀 △아크네버 △타임 리버스 △스노우라이크 등 5종으로 구성돼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마스크팩 한 장으로 진정, 보습, 트러블 케어 등 쉽고 빠르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어 짐이 많은 휴가지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릴리프는 판테놀과 알란토인 성분으로 피부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주며, 젤 제형으로 휴가지에서 달아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시원함을 전달한다. △워터풀은 6종의 히알루론산과 1종의 전구체를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며 △아크네버는 각질, 정화, 진정의 3단계 케어로 피지 분비량이 늘어나는 여름철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타임 리버스는 풍부한 영양감의 크림 타입 마스크로 피부 주름과 탄력 등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 △스노우라이크는 색소 침착을 억제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항산화 작용을 하는 글루타티온, 비타민C 등을 함유해 피부 밝기를 개선해준다.

디스커버리의 ‘루즈핏 워터 긴팔티셔츠는’ UPF+ 소재로 자외선을 99% 이상 차단해 휴가지의 강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신축성과 내구성, 경량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수영, 스노쿨링 등 다양한 레저활동 시 활동성이 좋다. 소매 끝에 손가락 걸이가 있어 소매 밀림을 방지하며, 몸에 달라붙지 않는 넉넉한 루즈핏으로 편안한 착용감도 특징이다.

노스페이스의 ‘서프사이드 반팔티’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냉감 기능까지 더한 제품으로, 휴가지에서 피부가 달아오르기 쉬운 워터스포츠 시 착용하기 좋다.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시원하고 쾌적한 사용감은 물론, 신축성이 높아 움직임이 편안하다. 특히 타이다이 패턴이나 트로피컬 그래픽이 적용된 트렌디한 스타일로 개성있게 착용 가능하다. 

베베숲의 ‘카밍 물티슈’는 피부 진정 효능이 있는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휴가지에서 땀을 많이 흘려 예민해진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을 줄이는 자연 유래 프리미엄 엠보싱 원단을 사용하고, 국내외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저자극 결과를 받았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았으며,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11가지 성분이 불검출 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 사이 피부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며 “무더운 날씨에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만큼 간편하게 활용하기 좋은 마스크팩, 자외선 차단 티셔츠, 물티슈 등을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