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공차와 함께 빨대로 마시는 ‘쁘띠첼 미니 드링크 젤리’ 2종 선봬
CJ제일제당, 공차와 함께 빨대로 마시는 ‘쁘띠첼 미니 드링크 젤리’ 2종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2.07.1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식밀크티 젤리’, ‘자몽블랙티 젤리’ 선봬… 미니어처 컵에 담긴 마시는 젤리 디저트
‘더블 레이어 기술’로 탱글탱글한 젤리와 부드러운 젤리 두 가지 동시에 즐기는 ‘다층 구조’ 구현
쁘띠첼 미니 드링크 젤리. 사진=CJ제일제당
쁘띠첼 미니 드링크 젤리. 사진=CJ제일제당

 

[스마트경제] CJ제일제당이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와 손잡고 ‘쁘띠첼 미니 드링크 젤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클래식 밀크티 젤리’와 ‘자몽블랙티 젤리’ 두 종류로, 공차의 스테디셀러 음료 메뉴를 젤리 형태로 재탄생시킨 미니어처 컵 디저트이다. 비닐 필름을 뜯지 않고 제품에 동봉된 굵은 빨대를 꽂아서 먹을 수 있어 취식 편의성이 높다. 

특허 받은 CJ만의 ‘더블 레이어 기술’을 접목, 젤리 층을 분리해 두 가지 식감의 젤리를 한 입에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상층부는 탱글탱글한 식감의 젤리로, 하층부는 조금 더 부드러운 식감의 음료맛 젤리로 이루어져 있다. 또, 쫀득한 느낌의 화이트/브라운 펄과 톡톡 씹히는 나타드 코코를 함께 담아 씹는 식감을 더 살렸다. 

‘쁘띠첼 미니 드링크 젤리’ 2종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달 내에 추가로 ‘망고요구르트 젤리’도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제품 구매 후 본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구매 인증 글을 남기고 GS25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워커힐 풀파티 VIP석 입장권과 GS25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MZ세대 취향의 신선하고 재밌는 상품들을 선보이며 디저트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했다"며 "끊임없는연구개발과 차별화된 기술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