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13일 토트넘과 팀 K리그 경기 생중계
쿠팡플레이, 13일 토트넘과 팀 K리그 경기 생중계
  • 정희채
  • 승인 2022.07.1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저녁, 손흥민 선수 소속 토트넘 구단 초청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생중계
멤버십 혜택 강화 위한 투자 일환…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들에게 스포츠 이벤트로 특별한 경험 선사
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스마트경제] 쿠팡플레이가 금일 저녁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을 시작으로 토트넘 구단의 2개 경기를 모두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라이브로 중계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 토트넘은 오늘 13일 저녁 8시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국내 올스타 선수들로 구성된 팀 K리그와 1차 친선경기를 갖는다. 이어서 16일 저녁 8시에는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스페인 프로구단 세비야 FC를 상대로 경기에 나선다. 두 번의 경기 모두 쿠팡 와우 회원을 위한 혜택인 만큼, 지상파 방송 중계 없이 오직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및 앱을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모바일·태블릿·PC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스마트TV에서도 접속할 수 있어 큰 TV 화면으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환경에서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도록 기존 삼성 및 LG 스마트TV 뿐 아니라 안드로이드TV에서도 스포츠 중계가 가능하게 업데이트됐다.

쿠팡은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티켓 역시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및 앱 상에서 와우 회원들을 대상으로 판매해, 토트넘 2개 경기를 쿠팡 와우 고객만을 위한 축구 축제로 만들었다. 국내에서 평소 쉽게 관람하기 힘든 빅게임인 만큼, 와우 회원들이 예매를 서둘러 전 좌석이 조기에 매진됐다.

토트넘은 국민 스포츠 스타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프리미어리그(PL) 인기 구단이다. 쿠팡은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토트넘 구단을 초청하고, 팀 K리그 및 세비야 FC와의 경기를 성사시킴으로써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진행한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11일 추첨을 통해 토트넘 구단 오픈 트레이닝에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초청했으며, 일부 회원들에게는 토트넘 선수들과 직접 만나보는 팬미팅 기회까지 선사했다. 그 외 선수들과 경기장에 함께 입장하는 에스코트 키즈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와우 멤버 자녀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