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호텔식 침실 가구 '에스테틱' 출시
현대리바트, 호텔식 침실 가구 '에스테틱'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2.07.17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현대리바트
사진제공=현대리바트

 

[스마트경제] 현대리바트는 호텔식 인테리어 침대 신제품 '에스테틱'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새 제품은 침실 한 쪽 벽을 아트월 디자인으로 구성해 별도의 공사 없이 호텔식 인테리어로 꾸밀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침대 헤드보드에 은은한 조명과 템바보드(MDF를 반원이나 직각 형태로 가공해 이어붙인 것)를 포인트로 적용해 밋밋한 벽을 아트월로 연출하고, 모서리 부분에는 곡선형 패널을 추가해 마치 인테리어 공사를 한 것처럼 벽면을 자연스럽게 마감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12가지 모듈 조합도 선보인다. 먼저 슈퍼 싱글부터 퀸, 킹, 라지킹, 트윈, 패밀리 사이즈 등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 타입이 선택 가능하다. 여기에 침대 사이드에 터치식 조명을 갖춘 전신 거울부터 미니 화장대, 2단 서랍장, 협탁 등 다양한 구성품을 조합 할 수도 있다.

색상은 아이보리톤의 '씨 트렌드 소프트 샌드'와 원목의 따스함을 잘살린 '오이스터 셀 골드샌드' 두가지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감성적인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 수요를 겨냥해 호텔식 침실 가구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침실 뿐 아니라 욕실, 주방 등 관련 제품군의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