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와인 안주로 ‘딱 좋은’ 스낵치즈 ‘덴마크 픽앤고’ 2종 선봬
동원F&B, 와인 안주로 ‘딱 좋은’ 스낵치즈 ‘덴마크 픽앤고’ 2종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2.07.1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짭짤하고 고소한 ‘체다’와 부드러운 풍미의 ‘까망베르’ 등 2종으로 구성
한 입 크기로 담겨 안주나 간식 등으로 간편하게 활용하기 좋은 스낵치즈
‘덴마크 픽앤고’ 2종(체다, 까망베르). 사진=동원F&B
‘덴마크 픽앤고’ 2종(체다, 까망베르). 사진=동원F&B

 

[스마트경제] 동원F&B가 와인 안주로 즐기기 좋은 한 입 크기의 스낵치즈(간식용 치즈) ‘덴마크 픽앤고’ 2종(체다, 까망베르)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덴마크 픽앤고’ 2종은 짭짤하고 고소한 ‘덴마크 픽앤고 체다’와 부드러운 풍미의 ‘덴마크 픽앤고 까망베르’ 등으로 구성됐다.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의 치즈가 먹기 좋은 한 입 크기로 담겨 깔끔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안주나 간식 등으로 간편하게 활용하기 좋다.

동원F&B의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는 100% 국산 원유(원료 원유 기준)로 만든 스트링 형태의 ‘덴마크 인포켓치즈’를 비롯해 ‘덴마크 리코타치즈’, ‘덴마크 후레쉬모짜렐라’, ‘덴마크 구워먹는치즈’ 등 다양한 치즈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동원F&B는 이번 ‘덴마크 픽앤고’를 비롯한 다양한 스낵치즈를 추가로 선보이며 치즈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집에서 요리를 해먹거나 술을 마시는 ‘홈쿡, ‘홈술’ 등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치즈를 찾는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유제품의 본질인 ‘신선함’을 바탕으로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