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우리 아이 위한 유산균 ‘듀오락 얌얌 프리미엄’ 출시
쎌바이오텍, 우리 아이 위한 유산균 ‘듀오락 얌얌 프리미엄’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2.07.1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오락 얌얌 프리미엄 라인…유산균 보장균수 100억 마리로 업그레이드
한국인 어린이 대상 인체적용시험 완료…안전성 위해 약사 상담 후 구입 가능
쎌바이오텍, ‘듀오락 얌얌 프리미엄’ 출시. 사진=쎌바이오텍
쎌바이오텍, ‘듀오락 얌얌 프리미엄’ 출시. 사진=쎌바이오텍

 

[스마트경제] 쎌바이오텍은 한 포당 100억 마리 유산균을 보장하는 어린이 전용 고함량 유산균 ‘듀오락 얌얌 프리미엄’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0년 스테디셀러 제품인 듀오락 얌얌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기존 20억 마리였던 유산균 보장균수를 100억 마리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균주 구성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유산균 4종과 비피더스균 2종을 각각 67%와 33% 비율로 조성해, 소장과 대장에서 고르게 작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한국인 어린이를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특허 균주 5종을 적용해 안전성을 검증했다. 또한 모유 수유한 건강한 한국 아기 분변에서 유래한 유산균 등 100% 한국산 프리미엄 유산균만을 사용했으며,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력으로 균주 생존력이 높고 실온보관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부원료로 함유해 유산균 생장을 도와준다.

‘듀오락 얌얌 프리미엄’은 어린이 전용 고함량 제품인 만큼 안전성을 위해 약사 상담 후 구매 및 섭취할 수 있도록 오직 약국에서만 판매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오랜 시간 부모님에게 사랑받아 온 듀오락 얌얌을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고함량으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라며 “프로바이오틱스는 살아있는 균으로 안전성이 중요한 만큼 인체적용시험과 약사 상담을 통해 더욱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