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헬스팩’ 등 건강기능식품으로 무더운 여름나기
유사나 ‘헬스팩’ 등 건강기능식품으로 무더운 여름나기
  • 정희채
  • 승인 2022.07.1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년보다 더운 올 여름, 식중독·냉방병 등 각종 질병과 체력 저하로 몸살
일상 속 활력 높이는 건강기능식품 섭취로 여름 무더위 타파
23가지 비타민·미네랄 성분과 7가지 식물성 부성분 함유된 종합비타민 ‘헬스팩’
풀무원녹즙-‘칸러브·하트러브 엑스투’, CJ프레시웨이 헬씨누리-‘침향환 환심’ 등도 관심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 ‘헬스팩’. 사진=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 ‘헬스팩’. 사진=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스마트경제] 최근 기상청이 발표한 기상 전망에 따르면 올해 7월과 8월 기온은 평년(7월 23.9~24.9도, 8월 24.2~25.2도)보다 높을 확률이 50%로 나타났다. 고온다습해진 날씨로 불쾌지수 상승에 체력 저하까지 동반되는 요즘, 여름철 식중독과 냉방병 등 각종 질병에 노출되지 않도록 그 어느 때보다 각별한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

건강 관리에 심혈을 기울여야 하는 상황이지만 일상 속에서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충분히 섭취 하기란 쉽지 않다. 바쁜 현대인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비타민, 침향환 등 관련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은 어떨까.

먼저 전반적인 체력 관리와 더불어 일상 속 에너지를 되찾고 싶다면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의 대표 종합비타민 ‘헬스팩’을 눈여겨 보자. 헬스팩은 14가지 비타민과 9가지 미네랄, 7가지 식물성 부성분을 함유한 멀티비타민으로 다양한 영양소를 한 포에 담아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고 풍부한 영양보충이 가능하다. 오랜 연구개발로 완성한 유사나만의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까지 함께 담겨 있어 균형 잡힌 여름철 영양보충을 돕는다.

전반적인 체력 관리와 함께 개인 맞춤별 영양 보충을 하면 더욱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다. 여름철 실내외 급격한 온도차로 두통과 어지러움 등을 걱정한다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사나의 ‘바이오메가’를 추천한다. 

바이오메가는 혈행 개선에 좋은 유사나의 대표 오메가-3제품으로 육류와 인스턴트 과다섭취로 발생하는 문제를 개선하는 DHA와 EPA 지방산을 포함해 원활한 혈액순환과 건조한 눈건강에도 기여한다. 

활동량이 많아지면서 지나친 자외선 노출이 걱정된다면 비타민C를 풍부하게 담은 ‘폴리C’도 좋은 선택이다. 폴리C는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C 1000mg과 부성분으로 아세로라추출물 등을 포함,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항산화작용에 도움을 준다.

활동량이 많아지는 여름에 쉽게 지치고 피로가 쌓인다면 풀무원녹즙의 ‘칸러브·하트러브 엑스투’는 어떨까. 칸러브·하트러브 엑스투는 신선 녹즙과 건강기능식품을 일체형으로 만들어 편리함과 기능 모두 잡았다. 

각각 간 건강과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홍국 등을 담아냈으며 녹즙 용기 뚜껑에 알약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정제로 담아 녹즙과 동시에 섭취가 가능하다. 출시 5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병을 돌파하는 등 한 병에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무기력해지기 쉬운 여름철 체력 보충용으로는 CJ프레시웨이 헬씨누리의 침향환 제품인 ‘환심’ 역시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헬씨누리 환심은 인도네시아산 침향 15%에 녹용, 대추, 계피, 작약뿌리 등 전통 원료 12종을 배합해 제조됐다. 국산 벌꿀을 더해 특유의 쓴 맛을 순화시켰으며 깔끔한 패키지 구성으로 활력 증진이 필요한 지인 선물용으로도 좋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평년보다 더운 여름 날씨에 체력적으로 쉽게 지치기 쉬운 요즘 그 어느 때보다 건강 관리에 신경써야 할 시기”라며 “유사나 종합비타민 ‘헬스팩’을 비롯해 면역 건강과 체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섭취로 건강한 여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