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솔학원, 재수정규 8월 시작반 모집…“개인 맞춤형 강좌로 9월 모평과 수능 동시 대비“
청솔학원, 재수정규 8월 시작반 모집…“개인 맞춤형 강좌로 9월 모평과 수능 동시 대비“
  • 복현명
  • 승인 2022.07.19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개의 수준별∙유형별 강좌 개설, 최신 수능 트렌드와 출제 경향 반영한 콘텐츠 제공
나에게 필요한 수업만 선택해 수강 가능…체계적인 생활/멘탈 관리로 대입 성공 지원
스마트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의 대표 대입 전문학원인 ‘청솔학원’이 재수정규 8월 시작반을 모집한다. 사진=이투스에듀.
스마트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의 대표 대입 전문학원인 ‘청솔학원’이 재수정규 8월 시작반을 모집한다. 사진=이투스에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스마트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의 대표 대입 전문학원인 ‘청솔학원’이 재수정규 8월 시작반을 모집한다.

지난 1993년 문을 연 청솔학원은 ▲강북청솔학원 ▲분당청솔학원 ▲평촌청솔학원 ▲일산청솔학원 ▲부천청솔학원 ▲강남청솔기숙학원 등 6개의 직영학원이 있으며 오랜 입시 경험과 이투스에듀의 온∙오프라인 교육 인프라를 바탕으로 수험생들의 학습 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재수정규 8월 시작반은 개념 정리부터 고난도 문제 풀이, 킬러 문항 정복, 실전 감각 향상 등 모든 학습 단계를 아우르는 100개의 수준별∙유형별 강좌가 개설돼 있고 최신 수능 트렌드와 출제 경향을 반영한 ‘재원생 전용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9월 모의평가와 수능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학원은 학습진단키트를 통해 수강생들의 학습 성향과 성취도를 정밀 진단한 후 대입 성공을 위한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또한 ‘100% 개인 맞춤형 시스템’으로 운영돼 학생들은 개설된 강좌 중에서 나에게 필요한 수업만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선택한 수업이 자신과 맞지 않을 경우에는 수업 정정기간에 강의를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다.

각 지점별로는 전문적인 입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전략 담임이 1:1 상담 등을 통해 각 시기별로 최적의 학습 솔루션, 효과적인 수시/정시 지원전략을 안내한다.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수능 때까지 자신감을 잃지 않고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생활과 멘탈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준다.

박준호 강북청솔학원 원장은 “청솔학원은 지난 30년간 대한민국 입시교육시장을 선도해왔으며 누적된 입시 데이터와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수험생들에게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100% 개인 맞춤형으로 운영되는 청솔학원에서 9월 모평과 수능을 효율적으로 대비하며 자신의 대입 목표를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솔학원의 재수정규 8월 시작반은 통학 지점의 경우 8월 4일, 강남청솔기숙학원의 경우 같은달 7일 개강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